화인카, '웰빙'으로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화인카, '웰빙'으로 홈페이지 개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리 메뉴얼의 주제는 웰빙입니다. 이제 고객님들께서는 편안히 운전만 하십시오.'
최근 웰빙(Well being)이라는 신조어가 중고자동차 업계까지 침투했다.
자동차 종합관리 업체 화인카(대표 이익모, www.nasfine.co.kr)는 최근 웰빙시대에 걸맞는 홈페이지를 새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가 제공하는 웹 서비스는 ▲신차 구매 및 중고차의 판매·관리 ▲차량 관리·정비 ▲온라인 예약 서비스, 검사서비스 대행 ▲각종 보험관련 조회 서비스 ▲웰빙라이프 등을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이 사이트에 들어와 보면 웰빙과 관련된 상품은 전혀 보이지 않는다. 회사가 서비스하는 '웰빙' 제공법은 상품을 보여주고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의 '마인드'를 형성해 주는 데 있기 때문.
즉, 커뮤니티 등 동호회 활동을 통해 자동차관련 정보를 얻도록 유도, 이로 인해 회원들이 신뢰를 갖고 독특한 문화를 형성해 나가는데 바탕을 두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화인카측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 서비스의 폭을 넓히기 위해 무료회원들도 화인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했다. 유료회원 가입시에는 각종 첨단 정비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한편 오프라인의 차량관리에 대한 모든 부분을 웹사이트에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고객 편의 서비스를 위해 온라인 차계부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