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사이트 미즈카, 레이디아시아나와 제휴
상태바
여성전용사이트 미즈카, 레이디아시아나와 제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회원만을 상대로 서비스하는 중고차 업체와 항공사가 손을 잡았다.
여성전용 중고차사이트 미즈카(www.mizcar.com)를 운영중인 올포원자동차는 최근 아시아나항공의 여성전용 사이트 '레이디 아시아나'(www.ladyasiana.com)와 제휴를 맺고 여성 회원들을 위한 본격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중고차 업체가 대형 항공사와 업무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마케팅을 펼치게 된 것은 이례적인 일로 받아들여진다.
이번 제휴로 아시아나 항공의 회원들은 렌터카 등 올포원자동차가 가지고 있는 자동차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올포원측 역시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중고차 매매는 물론 차량관리시스템을 서비스할 수 있다는 것에 고무돼 있다.
올포원측은 앞으로 레이디 아시아나 회원 100만여명에게 회원카드 발급과 함께 무료영화시사회관람, 렌트카 할인, 도서할인, 무료 정비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특히 전 회원들에게 올포원에 일정 기간 뒤 중고차를 팔겠다는 약속을 하면 신차 구입비를 지원해주는 중고차 보상지급제도 및 무료 차량관리 서비스도 실시한다.
허정철 올포원 이사는 "여성들은 차에 익숙치 않아 구입이나 정비 시 불이익을 당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제휴로 아시아나 여성 회원들은 이같은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여성들이 기름만 넣고 타면 될 정도로 자동차관련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