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중고차 구매하면 주유비 지급”
상태바
스피드메이트 “중고차 구매하면 주유비 지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25일까지 1년 주유권 증정

고품질의 무상보증 중고차도 구입하고 1년 주유권도 받을 수 있는 '일석 이조' 이벤트가 시행된다.

SK네트웍스는 오는 10월 25일까지 2개월간 스피드메이트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년 주유권을 증정하는 ‘주유비 펑펑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 6월 중고차 시장에 본격 진출한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중고차 사업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서 차량 구매 고객 가운데 매월 3명씩 2개월간 총 6명을 선정, SK주유소 1년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당첨자의 경우 스피드메이트 중고차의 2년 4만km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는 동시에 500만원(주당 약 10만원) 상당의 주유비 혜택도 얻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게 된다.

SK네트웍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피드메이트 중고차 사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최근 고유가로 인해 차량 운행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의 발걸음을 시장으로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스피드메이트 중고차 사업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의 유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한 사은행사의 의미를 지닌다”며 “높아진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무상 품질보증을 비롯해 차별화된 오토리스 프로그램, 원격진단 서비스 등 고객 지향적 서비스를 보다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