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포털사이트 ‘카라이프’ 오픈
상태바
스피드메이트 포털사이트 ‘카라이프’ 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는 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전국 500여개에 이르는 오프라인 네트워크와 모바일이 결합된 카라이프 포털사이트(www.speedmate.com)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스피드메이트 카라이프’ 포털사이트는 신차ㆍ리스, 중고차, 정비ㆍ운행, 쇼핑몰, 커뮤니티, 부가서비스, 자동차 여행 7개 카테고리를 통해 자동차 구입에서부터 폐차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생활에 필요한 서비스와 정보를 쉬우면서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동성이 높은 운전자 특성을 고려해 SK텔레콤과 함께 모바일 서비스 사이트를 동시에 구축해 유ㆍ무선 연동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토털 카라이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이에 따라 운전자는 스피드메이트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연계된 예방정비, 정비예약, 차계부, 자동차용품 쇼핑, 교통정보 조회 등 서비스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포털 사이트는 7개 기본 메뉴 아래 850개에 이르는 세부메뉴로 구성돼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CP(Contents Provider)와 협력업체만도 150개 업체에 이르는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스피드메이트는 향후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며 이를 통해 그간 정비서비스 중심 이미지를 벗어나 카라이프 토털서비스 브랜드로 탈바꿈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