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자동차 튜닝 아카데미 10월 개강
상태바
명지자동차 튜닝 아카데미 10월 개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튜닝 전문가 및 레이싱 미캐닉 양성을 위한 명지전문대‘명지 자동차 튜닝 아카데미’ 강좌가 오는 10월 2008년 가을학기를 개강한다.

일요일 하루 6시간씩 8주(16회)간 단기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튜닝의 기초 등 튜닝 전반에 대한 이해력을 높이는 데 주안점을 뒀으며 강의는 명지전문대 평생교육원(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실기는 용인 실습장에서 실시한다.

참가자격은 자동차 관련분야 현장 경력 6개월 이상 또는 정비학원 수료자 및 자동차 관련 자격증 취득자, 관련학과 졸업생 혹은 재학생, 자동차 튜닝에 대해 관심이 많은 자 등을 대상으로 한다.

교육 후 시험을 통과한 수강생들에겐 명지전문대학에서 수료증을 발급해 준다.

강의는 엔진(7회) 섀시(7회) 특강 등 16회로 나눠지며 현장에서 이론과 실무를 겸한 다수의 강사진이 관련 분야를 강의하는 복수 교수진으로 구성된다.

커리큘럼과 강사진은 엔진 제어 시스템(고국원 박사/선문대 교수), 기본 엔진 튜닝(김성철 APG 대표), 엔진 본체 구조(이용균 코리아 엔진텍 대표), 섀시 일반(김상범 가산 엔지니어링 대표/아주자동차대 모터스포츠과 겸임교수), 모터스포츠 원리(이동훈 레이싱아카데미 대표) 등 8명이다.

9월 초 접수를 시작해 10월부터 시작되는 강의는 일요일 연강으로 진행해 직장인 및 지방 거주자도 쉽게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자는 선착순이며 수강료는 63만원(교재 포함)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tuningacademy.com를 참고하면 된다.(전화문의 : 0505-614-0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