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VENTUS R-s2 비교시승 행사
상태바
한국타이어, VENTUS R-s2 비교시승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초고속 주행시(300㎞/h) 핸들링이 좋은 신제품 `VENTUS R-s2'에 대해 지난 29일 용인 에버랜드내 스피드웨이에서 경쟁사 제픔과 비교시승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레이싱 동호회, 튜닝숍, 우수 대리점 관계자와 고객 등 1천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VENTUS R-s2와 경쟁사 동급 제품을 여러 종류의 자동차에 동일 조건으로 장착한 뒤 한국타이어 소속 전문 테스트드라이버와 시승회 참가자들이 동승해 타이어성능을 비교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VENTUS R-s2는 세계 최초로 HGSC(High Grip Silica Compound)를 적용, 타이어의 `그립력'(노면 장악력)을 극대화한 고성능 UHP 타이어로 시속 300km 이상에서도 탁월한 핸들링 성능을 발휘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또 승용차를 몰고 장애물을 통과하는 짐카나 경기를 비롯, 운전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드라이빙 스쿨, 레이싱 게임, 레이싱걸과 사진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벌어졌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시승회는 탁월한 성능의 인치업 타이어인 VENTUS R-s2를 오피니언 리더에게 시승케함으로써 품질의 우수성을 체험토록 했다"며 "특히 자동차 경주장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만큼 시승자들이 최고의 스피드의 고성능 인치업 타이어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상택기자 st0582@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