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 한타 신입 사원 공채
상태바
금호, 한타 신입 사원 공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 및 한국타이어가 신입 사원을 채용한다.

금호타이어는 경기도 평택 소재 공장 생산직 근로자를 오는 9월 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00명으로 전기·전자·기계·환경·소방관리·산업안전·품질관리·유독물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학력은 고졸 또는 전문대졸이다. 나이는 만 27세 이상, 40세 미만으로 제한된다.

입사지원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및 채용페이지(http://kumhotire.incruit.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재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발표는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및 채용페이지(http://kumhotire.incruit.com)를 통해 개별 확인 및 개인 E-mail로 합격여부 발송한다.

제출 서류는 입사지원서 1부, 주민등록등본·초본 각 1부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고졸의 경우 생활기록부로 대체 가능), 자격증 사본(운전면허포함) 등이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9월 중 대졸 신입사원 80명을 뽑을 계획이다. 입사 지원서는 따로 받지 않고 한타 직원들이 수시로 전국 각 대학을 방문, 채용 상담회를 열고 입사를 지원하는 학생들을 상대로 면담을 가진 후 합격 여부를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이 회사 인사팀 관계자는 “학력 및 학점보다는 개인의 인성을 중요시해 뽑을 예정이다”며, “성장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가에 무게를 두고 면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