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세정티슈 4종 개발
상태바
불스원, 세정티슈 4종 개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 세정티슈 4종 개발

자동차용품 전문회사 (주)불스원(대표 강창수)이 지난 12일 국내 최초로 간편하게 세차할 수 있는 왁스&세차티슈, 레자왁스티슈, 휠세정티슈, 다용도세정티슈 등 티슈형 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번 티슈형 제품들은 기존 스프레이 제품에 비해 사용이 간편해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불스원 관계자는 "왁스제품의 경우, 캔타입에서 스프레이, 티슈까지 개발해 내는데 불과 몇 년이 걸리지 않았다"며 "소비자의 요구에 관심을 기울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왁스&세차티슈
티슈로 간편하게 차체 외부를 닦아 도장면을 세정하고 광택까지 구현하는 제품. 중형차 기준 2∼3장이면 완벽한 세차가 가능하다. 특히 자외선 차단체를 함유하고 있어 도장면 변색을 막아주고, 재오염 방지 기능도 가지고 있다. 10장들이 한 팩에 5천500원선.
◇레자왁스티슈
자동차 실내의 가죽 시트의 오염 제거뿐 아니라 가죽 본래의 은은한 광택까지 살려주는 제품으로 가죽뿐 아니라, 물이 닿아 노화를 일으킬 수 있는 내장재인 대쉬보드, 도어 내장재, 범퍼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10장들이 한팩에 3천500원선.
◇휠세정티슈
먼저, 매연, 황사, 기름때 등에 찌든 휠의 구석구석까지 제거할 수 있다. 차 한 대당 2매 정도 사용하면 새차처럼 반짝반짝한 휠을 만들 수 있다. 10장들이 한팩에 3천500원선.
◇다용도세정티슈
기존 세정 티슈의 성능을 보완해 세정력을 높인 제품. 자동차 실내를 비롯해 집안 가전제품까지도 세정이 가능하다. 10장들이 한팩에 3천500원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