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자보, 휴가지원 토털서비스 제공
상태바
다음다이렉트자보, 휴가지원 토털서비스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무상점검에서 숙박, 휴가 후 사진인화 서비스까지
전국 5개 호텔 20∼50% 할인, 여름철 소모품 할인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인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www.direct1.co.kr 대표 최세훈)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05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8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다이렉트에 가입한 기존 고객을 비롯, 기간내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휴가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2005 서머 페스티벌' 기간 중 다음다이렉트 고객들은 전국 5개 호텔 및 1개 온천 할인을 비롯, 여름철 차량 소모용품 할인권, 무료 디지털 사진 인화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기존 가입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는 서울 쉐라톤워커힐호텔, 제주 하얏트리젠시호텔, 대구 인터불고호텔, 광주 신양파크호텔, 부산 크라운호텔 등 전국 5개 호텔의 숙박 및 식사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행사 기간 중 횟수에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대 테마 온천파크 아산 스파비스를 1회 4인까지 20%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이같은 호텔 할인과 함께 신규 고객들에게는 SK 스피드메이트 각 지점에서 무료 와이퍼 교환을 비롯, 에어컨가스 30% 할인, 엔진 오일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디시인사이드포토(www.dcinsidephoto.com)에서 이용 가능한 디지털 사진 50매 무료인화권도 제공돼 차량정비에서 숙박, 사진인화까지 휴가에 관한 토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휴가전 차량정비가 필요한 고객은 SK 스피드메이트에서 18포인트 무상점검, 워셔액 무상 보충, 정비공임 10%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서비스를 받으려면 기존 가입 고객은 회원카드인 멤버십카드를, 신규 고객은 가입과 함께 우편 및 메일 등으로 제공되는 쿠폰과 멤버십카드를 해당 장소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다이렉트 홈페이지(www.direct1.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다음다이렉트자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짧은 시간안에 다이렉트자보 시장 2위를 차지한데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휴가전 차량 점점부터 숙박, 휴가 후 사진정리까지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휴가를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