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유니버설 영재보험 판매
상태바
동부화재, 유니버설 영재보험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 상해. 질병 완벽 보장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순환)가 자녀의 상해 및 질병에 대한 보장과 예금 기능을 통합한 유니버설 영재보험을 개발, 지난 10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이 상품의 주요 특징은 손보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유니버설 제도를 도입해 보험과 예금 기능을 통합했다.
유니버설제도란 고객이 여유자금이 있을 때 수시로 추가적립금을 납입하고 필요할 때마다 적립금을 인출해 자녀학자금 또는 결혼비용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도다.
또한 보장범위를 대폭 확대해 자녀들의 상해 및 질병 위험에 대해 완벽한 보장이 이뤄지도록 했다.
질병보장의 경우, 질병 입원치료시 본인이 부담하는 의료실비를 최고 800만원까지 지급하며 입원기간동안 4일째부터 하루에 3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함께 자녀에게 많이 발생하는 자녀 7대 암의 진단 및 자녀 10대 질환수술시 각각 2천만원과 100만원을 지급하며 제대혈 및 골수이식수술시 1천만원, 심장관련 질환 수술시 200
만원, 충수염(맹장)수술시 50만원을 지급함으로써 실질적인 보장을 확대했다.
특히 암에 대해서는 진단시 1천만원, 수술시 200만원과 함께 입원기간동안 4일째부터 하루에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상해보장으로는 상해사고로 치료시 최고 500만원까지 의료비를 지급하며 입원기간동안 4일째부터 하루에 3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후유장해가 발생하면 재활자금으로 최고 2억1천만원까지 지급하고 어린이나 청소년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화상, 골절 등의 사고에 대해서는 30만원을 지급한다.
이밖에 자녀의 행동으로 타인에게 배상책임이 발생하거나 왕따 등으로 정신치료를 받게 될 때는 물론, 유괴. 납치 등으로 인한 다양한 생활리스크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또 부양자가 상해사고를 당해 경제력을 상실하면 매년 1천만원씩 20년 동안 연금을 지급해 자녀 양육에 지장이 없도록 했다.
다음으로는 눈높이 교육으로 유명한 (주)대교와의 제휴를 통해 월보험료 5만원 이상인 우수고객에 대해서는 자녀의 진로설계를 위한 진로. 적성검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니버설 영재보험의 가입연령은 태아, 즉 0세부터 만 19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 10년 만기, 15년 만기 두 종류가 있다.
특히 태아 가입시에는 출생시부터 보장을 받으므로 요람에서부터 자녀의 성장과정내내 상해, 질병 등 다양한 위험에 대해 완벽한 보장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축기능을 활용해 학자금이나 결혼자금을 편리하게 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