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이카 서비스 특약 판매"
상태바
"현대해상, 하이카 서비스 특약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관리 토털서비스 받으세요"
현대해상화재보험(사장 김호일. www.hi.co.kr)이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긴급출동서비스인 오토카드 서비스에 차량진단 및 관리서비스를 부가한 "하이카 서비스 특약"을 개발하고 지난 1일부터 시판에 들어갔다.
"하이카 서비스 특약"은 기존의 오토카드 서비스에 해당하는 긴급구난 및 견인,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잠금장치 해제, 타이어 펑크교체 등 하이콜 서비스와 전조등 전구교환, 휴즈교환, 라디에터 캡 교환 등 하이체인지 서비스 외에 차량진단 및 정비이력 관리, 등록·정비·검사대행 예약, 폐차대행 등 하이클리닉 서비스로 구성됐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긴급출동 서비스가 사고가 발생해야 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을 보완해 사고발생이 없더라도 자동차보험 가입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고객은 현대해상 지정정비업체로부터 30여 가지 항목의 차량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차량 점검결과 및 수리내역, 소모품 주기교환 등이 기록된 정비이력 통장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정비이력 통장은 온라인상의 개인 인터넷 차계부에서도 동일하게 관리가 되며, 차량관리에 필요한 추가사항을 개별적으로 입력해 고객 스스로 차량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진단 및 정비에 따른 수리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경우에는 수리완료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차량을 운반해 주며, 차량등록·정비·검사대행 예약 및 폐차대행 서비스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