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평 중고 수입차 뉴타운 될까?
상태바
장한평 중고 수입차 뉴타운 될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장한평단지 카서울닷컴이 새로운 중고 수입차 뉴타운으로 부상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서울 성동구 용답동 장한평 중고매매단지 인근에 조성되고 있는 카서울닷컴 쇼핑몰이 준공을 3개월 가량 남겨 놓고 있기 때문.

지하 3층, 지상 10층 규모를 자랑하는 이 초대형 수입차 백화점이 올여름 문을 열게 되면 장한평단지는 재도약을 맞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카서울닷컴 쇼핑몰에는 중고 수입차 전시장 외에도 신차 전시장, 금융업소, 각종 자동차 애프터마켓 점포들이 대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라 시너지 효과는 극대화될 전망이다.

이 지역 관계자는 카서울닷컴이 오픈되면 이 곳이 서울 중고차 상권의 '명물'로 재조명될 것 같다는 말을 흘렸다.

이와 함께 한동안 강남 지역으로 거래 물량을 빼앗겼던 장한평단지가 수입차 거래 활성화와 함께 과거처럼 중고차 시장의 메카로 떠오를 수 있다는 분석이다.

장한평단지 30년 경력의 이재우 가교자동차 사장은 "이 지역은 지하철 노선뿐 아니라 강남 지역과 차로 15~20분 거리에 있어 지리적 입지 조건이 매우 좋다"며 "중고 수입차 백화점이 들어서면 장한평단지가 옛 명성을 다시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