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트럭 신형 MPS 덤프 '판매 돌입'
상태바
벤츠트럭 신형 MPS 덤프 '판매 돌입'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인천항에서 고객 대상 신차발표회 열어

벤츠트럭 수입 판매사인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이 4일 인천항 인근에서 신형 25.5톤 덤프트럭 MPS 오프로드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악트로스 MPS 덤프의 날'이란 테마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로버트 바이트 벤츠트럭 부사장과 더크 슬래버 AS 총괄 부사장을 포함한 벤츠트럭 관계자 및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으며 오전과 오후 약 800여 명의 대형트럭 운전자들이 홍보 현장을 다녀갔다.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이 신차발표회를 현장에서 일일 풀타임 방식으로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장에서 만난 벤츠트럭 관계자는 "인천항 주변은 항만물동량이 많은 지역이라 이곳에서 홍보 행사를 갖게 됐다"며 "고객 반응 및 성과가 좋으면 내년 초 지방 순회 전시회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형 덤프 MPS 오프로드의 주요 변화 가운데 눈에 띄는 점은 차량 무게 중심을 낮추고 후방으로 이동함에 따라 축중의 앞쪽 쏠림 현상을 완화시킨 적재함의 변화를 들 수 있다.

기존 모델에 비해 적재함의 높이가 낮아져 적재물 상차 작업 시 편리함을 증대시켰고, 또한 적재함 하부 프레임의 단면 높이를 높여 적재함 앞부분의 들뜸 현상을 줄였다.

수냉식 SCR 방식의 덤프 MPS 오프로드의 가격은 440마력 3844K가 2억650만원, 480마력 3848K는 2억1900만원에 판매된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악트로스 트럭의 공식 지정 엔진오일 제품인 쉘 리무라의 할인 이벤트도 함께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