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인] 여성만을 위한 뷰티 서비스
상태바
[오토인] 여성만을 위한 뷰티 서비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0.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전용 공간 및 전문 서비스 제공

기아차가 여성 운전자들의 감성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정비서비스를 실시한다.
 
▲직영서비스센터 ‘뷰티서비스’

여성 고객들을 위한 맞춤 정비서비스인 ‘뷰티서비스(Beauty Service)’를 전국 20개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시행한다.
 
뷰티서비스는 전용 주차장과 전용 파우더룸 등 여성 공간 서비스와 매주 목요일 정비공임 5% 할인혜택을 주는 뷰티서비스데이 (여성입고 고객 중 본인 소유차량 限), 여성고객을 위한 판촉물 제공, 여성고객 전문 정비상담 등으로 구성된다.
 
여성들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느낄 수 있는 부담감을 줄이고 보다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여성고객 전용 파우더룸은 최근 레드큐브 테마의 공간 아이덴터티(SI, Space Identity)를 적용한 수원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전국 직영서비스센터에 확대 설치할 예정이다. 
 
이달 말까지 직영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여성에게는 정비 후 차량 출고시 ‘아로마 항균탈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쏘울, 포르테 여성고객을 위한‘오토 컨설팅 프로그램’

7~9월 3개월간 쏘울, 포르테(쿱, 하이브리드 모델 포함)를 구입하는 여성들에게 ‘오토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토컨설팅 프로그램은 ▲전문 상담원이 차량 상태 확인 및 차량 관리법을 상담해주는 컨설팅 콜 서비스 (연간 2회) ▲차량 정비 요청시 전담 직원이 차량을 가져갔다가 정비 후 고객에게 인도해 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연간 2회) ▲ 오일 체크, 아로마 항균탈취,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등 차량관리에 필요한 35가지 차량 토털 케어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쏘울과 포르테를 구입하는 여성들에게 차량 출고 후 1년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