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인] 현대차, 화물차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오토인] 현대차, 화물차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0.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요 고속도로 화물 휴게소...사전 안전점검 서비스 
 
현대차는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전국 주요고속도로 화물 휴게소를 순회하는 '화물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형 중형트럭(메가트럭/마이티) 출시 기념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정비 전문가로 편성된 특별 점검팀을 구성, ▲신탄진 ▲칠곡 ▲옥산 ▲입장 등 총 4곳의 고속도로 화물 휴게소를 직접 방문해 차량점검 및 소모품 무상교환 등의 비포 서비스를 실시한다.
 
냉각수, 엔진오일, 타이어 등의 무상점검과 함께 워셔액, 와이퍼 등 소모성 부품의 보충 및 교환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첨단 장비를 통한 점검을 통해 전반적인 차량상태 파악 및 정비상담도 무상으로 제공 한다.
 
현장에는 2011년형 메가트럭 초장축 플러스 7.4가 전시되고 상담코너를 운영해, 장거리 운행에 따른 차량관리 및 운전요령 상담 및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한 구매상담을 병행할 예정이다.
 
2011년형 메가트럭은 저속 및 고속 전 운전영역에서 고출력 주행이 가능한 2단 터보 G엔진을 장착, 연비가 향상됐으며 항균기능의 통풍시트, 언덕길 발진 보조장치, 후진 워닝부저, 표준형 디지털 타코그라프 등을 적용해 승차감 및 안정성, 편의성 부분이 크게 향상됐다.
 
화물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의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일정]

일시

10/18()~19()

10/20()

10/21()

10/22()

장소

신탄진(상행)

칠곡(하행)

옥산(하행)

입장(상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