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인] SM3 2.0 출시 기념,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온라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토인] SM3 2.0 출시 기념,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온라인 이벤트 진행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0.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까지…최고급 디지털카메라 등 경품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SM3 2.0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라는 본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운전자의 생활을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주는 SM3만의 프리미엄을 포기하지 말라는 것이 주요 컨셉이다.

하루 중 차와 함께 하는 시간을 입력하면, 이를 연 단위 분으로 환산하게 되고 SM3의 넓은 실내공간, 정숙성과 주행성능, 보스 사운드 시스템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모두 확인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라이카 D-LUX4 브라운 케이스 세트, 갤럭시 탭,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용 가방, 맥시무비 영화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구수 르노삼성자동차 광고팀장은 "지난해 7월 SM3 출시 후 'Different Premium of SM3'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SM3 2.0 출시로 자동차에서 보내는 많은 시간을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 주는 SM3만의 프리미엄 사양들을 소개함으로써, 준중형 시장의 리딩브랜드로서 당당히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
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주요 포털 사이트(네이버, 야후, 다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