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러스, 모하비...최고급차는 서비스도 다르네
상태바
오피러스, 모하비...최고급차는 서비스도 다르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0.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프리미엄 멤버십 '큐 블레스' 출시

기아차는 플래그십 모델 오피러스, 모하비, K7 오너를 위한 최고급 멤버십 서비스 '큐 블레스(Q BLESS)'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큐 블레스(Q BLESS)는 오피러스, 모하비, K7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와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이용 할인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등 다양한 프리케어 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기아차는 큐 블레스 출시를 기념, 올해 12월까지 인천공항에서 라운지 서비스 및 최고급 무료 발레파킹, 수하물 운반 서비스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올 연말까지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에서 뷔페 바, 음료 서비스, 인터넷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를 기본 2명에서 4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발레파킹 이용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최고급 호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큐 블레스(Q BLESS)는 품격(Qualified)과 서비스의 품질(Quality of Service)을 상징하는 알파벳 ‘Q’와 축복을 뜻하는 ‘블레스(Bless)’를 결합한 것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플래그십 차종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서비스로 다가 가기 위해 큐 블레스로 멤버십 브랜드명을 통합하고, K7까지 차종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