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핫' 아이템, 추위는 가라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핫' 아이템, 추위는 가라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1.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칼 바람, 라이더들은 모른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7일 동절기에도 라이딩을 즐길 라이더들을 위해 '핫 윈터(Hot Winter)'프로모션을 진행 중 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윈터 마일리지 콘테스트,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서비스로 구성돼 있으며, 각 내용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월 중으로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리데이비슨 의류 및 모터사이클 부품 구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과 함께 바이크 시거잭에 연결하면 핫 팩과 같은 효과를 내는 거빙스(Gerbing's) 열선 의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제주도 투어' 진행 시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역시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윈터 마일리지 콘테스트'는 기간 내 주행거리가 가장 높은 3명에게 거빙스 열선 아이템을 제공한다.

'윈터 마일리지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1월 14일(금)까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 방문해 현재 누적거리를 확인 받아야 하며, 이벤트 등록 후 최소 200km 이상의 주행거리를 기록해야 경품 대상자가 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보증기간(2년)이 종료된 모터사이클 대상으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공기압 등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할리 리프레쉬 서비스'도 다음달까지 진행한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부장은 "열선 자켓, 열선 장갑 등 다양한 기능성 라이딩 제품이 출시되면서 동절기에도 라이딩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동절기 라이딩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모터사이클 안전도 체크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