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11개월 만에 1만호 돌파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11개월 만에 1만호 돌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2.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공장에서 기념식 가져

볼보트럭코리아가 국내 1만 번째 트럭 출고를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1997년 6월 10일 자사트럭 1호 출고를 시작으로 지난해 5월, 14년여 만에 9000번째 트럭을 출하한 바 있다.

이후 불과 11개월 만에 1만호 출고의 쾌거를 거둔 것이다. 올해 15주년을 기념해 더욱 의미가 크다.

1만호 출고 차량을 인수한 행운의 주인공은 FH 540 덤프트럭을 계약한 강평구의 고객<사진>이다. 그는 “1만 번째 차량의 주인이 되어 매우 기쁘다”며 “최고의 트럭 브랜드이자 사업 파트너인 볼보트럭의 발전과 사업에도 늘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이 1만호 차량 구매 고객에게 순금으로 제작한 행운의 열쇠와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볼보트럭코리아가 15년 만에 1만 번째 트럭을 출고하는 기록적인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늘 한결 같은 신뢰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네트워크 및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성공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재 국내 수입 트럭 시장에서 판매, 브랜드 이미지, 고객 서비스 만족도 등 모든 부문에서 확고한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