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활동 여성에게 향한다”
상태바
“사회공헌 활동 여성에게 향한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2.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2012 핑크리본캠페인’ 후원

넥센타이어가 ‘2012 핑크리본 캠페인’ 후원에 나서 지난 10~11일 청계광장에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캠페인 활동<포스터>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10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열리는 글로벌 공익캠페인이다.

국내에서는 2001년부터 시작해 올해 12회째를 맞이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10~11일 이틀 동안 서울 청계광장에 캠페인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하는 모든 여성 고객에게 핑크색 카드지갑, 핑크리본 배지, 유방암 자가진단 카드 등을 배포했다.

또한, 넥센히어로즈 마스코트인 턱돌이를 초청해 포토타임 행사도 갖는다.

타이어 판매점에서도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달 15일부터 31일까지 넥센타이어 전문 판매점인 ‘타이어 테크’를 방문하는 모든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유방암 자가진단 카드와 이벤트 응모권이 주어진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권을 등록한 여성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딸기 스무디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또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자는 의미로 종합건강검진비 각 50만원(5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을 추첨한다.

업체관계자는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성 건강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