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이 대세!"
상태바
“힐링이 대세!"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2.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한국지엠이 20일과 21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휴림 가족 오토캠핑장에서 자연속의 힐링을 주제로 ‘제 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추첨으로 100 가족을 선정, 초청한 이번 행사는 캠핑 마니아뿐만 아니라 처음 캠핑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료로 제공했다.

주말 오토캠핑장 내에는 힐링 빌리지가 문을 열고 힐링 스트레칭, 족욕 등 자연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자연속에서 치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밤 줍기 체험, 단풍 양초 만들기 등 가족 체험 프로그램과 캠프파이어, 통기타 가수 공연이 함께 한 레크리에이션, “쉐보레 보타이를 찾아라”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잊지 못할 가을 추억을 선사했다.

이경애 전무는 “’LOVE. LIFE. 쉐보레’를 슬로건으로 내건 쉐보레가 고객들과 따뜻한 인생의 매 순간을 함께 하고자 가족과 자연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는 스타일과 편의성,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하는 차량과 더불어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과 기쁨과 감동의 순간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