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L 유니크 뮤직 배틀, 최종 우승자를 뽑아주세요!"
상태바
"PYL 유니크 뮤직 배틀, 최종 우승자를 뽑아주세요!"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2.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PYL 웹페이지에서 실시간 투표 실시

“현대차 PYL과 3대 오디션 우승자들의 유니크한 만남! 그 최종 승자는?”

현대자동차가 허각, 구자명, 손승연 등 오디션 우승자들이 본인이 선택한 자유곡 및 현대차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의 테마곡을 불러 경연하는 ‘PYL 유니크 뮤직 배틀(PYL Younique Music Battle)’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펼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이 고객들의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로 거듭난 것을 기념하며,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PYL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PYL 유니크 뮤직 배틀’은 Mnet ‘슈퍼스타K2’의 최종 우승자 허각, MBC ‘위대한 탄생2’의 최종 우승자 구자명, Mnet ‘보이스 코리아’의 최종 우승자 손승연이 자존심을 건 경연을 벌이는 SNS 연계형 온라인 이벤트로, 각자 선택한 자유곡을 부르는 1차 경연과 현대차 ‘PYL송’을 부르는 2차 경연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는 PYL 웹페이지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려진다.

‘PYL 유니크 뮤직 배틀’은 벨로스터, i30, i40 등 PYL 차종을 배경으로 특별 제작된 무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고객들의 평가 결과와 감상평을 실시간으로 집계해 3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들이 펼치는 첫 경연의 긴장감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최종 우승자 선정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현대차 PYL 웹페이지에 접속해 ‘PYL 유니크 뮤직 배틀’ 영상을 감상한 뒤, 경연에 대한 평가와 감상평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1명(300만원 상당), 디지털카메라 2명(130만원 상당), 태블릿 PC 5명(40만원 상당), 영화예매권 200명(1인 2매), 케익교환권 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PYL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최고 라이벌들의 자존심을 건 유니크한 명승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PYL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