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딜러 교육, “SK엔카가 책임진다”
상태바
전문딜러 교육, “SK엔카가 책임진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 딜러 아카데미’ 전국 확대 실시 
체계적 교육, 참가 요청 늘어…매달 1회, 지방 대도시까지

 SK엔카가 동종 업계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지난 해부터 실시해 온, 중고차 매매 종사자 대상 무료 전문기술 교육 프로그램인 ‘SK엔카 딜러 아카데미’를 오는 3월부터 전면 확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엔카는 3월부터 매달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지방 대도시로 교육 장소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는 기존 SK엔카 딜러아카데미 참석 딜러들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함께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줄 것을 요청한데 따른 것이다.

교육내용은 허위매물 근절을 위한 클린 엔카 안내, SK엔카 웹사이트를 통한 매물관리, 모바일 엔카 활용법을 비롯해 자동차 구조학, 중고차 사고평가, 중고차 성능평가 등 자동차 관련 기초 지식 및 정확한 진단법이 포함된 총 6교시로 개설된다.

지난 교육에 참가한 부산 센텀모터스 윤종록 대표는 “지금까지는 경험에 따라 매입과 판매를 했으나 정비기초와 사고진단 교육을 수강한 이후 학습내용을 바탕으로 조금 더 전문적인 기준을 잡을 수 있어 유익했다”며 “앞으로 중고차 매매업을 시작하려는 딜러들에게 필수 교육으로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는 3월 7일 실시되는 ‘제4회 SK엔카 딜러아카데미’ 신청은 SK엔카 홈페이지에서 자동차 매매사원증을 소지한 전국 중고차 매매업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