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코리아, '친환경 이동성' 웹사이트 국내 첫 선
상태바
랑세스코리아, '친환경 이동성' 웹사이트 국내 첫 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코리아가 '친환경 이동성' 웹사이트를 오픈 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랑세스가 신규 오픈한 친환경 이동성 웹사이트는 친환경 타이어 및 자동차 경량화에 쓰이는 랑세스의 제품과 기술을 비롯해 업계 트렌드, 통계 자료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자사 제품과 연비 절감 효과 기술을 알기 쉽게 소개했다.

랑세스는 '친환경 이동성' 웹사이트를 통해 관련 업계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친환경 타이어와 자동차 경량화 등 학술적 주제를 쉽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사진, 동영상, 팟캐스트,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시청각 멀티미디어 자료를 마련했다.

또 하이테크 플라스틱을 이용해 자동차의 무게를 줄이는 기술과 고성능 합성고무를 원료로 한 친환경 타이어의 연비절감 효과 등 유가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친환경 화학기술 정보를 담았다.

특히 랑세스가 지난해 말 한국타이어와 공동으로 선보인 온라인 '타이어 연비절감 계산기를 이용해 소비자들이 타이어 에너지효율 등급에 따라 연료소비와 이산화탄소 배출을 얼마나 줄일 수 있는지를 수치로 나타내 투명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랑세스는 이번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8일까지 포털 사이트 다음의 자동차 코너(http://auto.daum.net)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어 연비절감 계산기를 직접 체험한 후 그 결과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환경 타이어 4본 교환권(1명), 아이패드 미니(1명), 차량 블랙박스(2명), 커피전문점 기프티콘(3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한편 랑세스는 2013년을 '친환경 이동성의 해(Year of Green Mobility)'로 지정하고 친환경 이동성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