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원스톱 콜서비스’ 오픈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원스톱 콜서비스’ 오픈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fter Service에서 Total Service로 전환
구매부터 후속조치까지 완벽 대응

현대엠엔소프트가 전화 한 통화로 제품 구매와 장착,  A/S를 포함한 소프트맨 제품과 관련된 업무를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맨 원스톱 콜서비스’를 새로이 실시한다.

'소프트맨 원스톱 콜서비스'는 고객이 제품 구입을 원하거나 장착하고 싶은 경우 콜센터로 문의하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깝고 방문하기 편리한 판매점과 장착점을 찾아 해당 지점에서 직접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이다.

또 365일 연중무휴 운영되는 원스톱 콜서비스는 제품 문의 및 구입 상담은 물론 방문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이번 원스톱 콜서비스 오픈으로 고객의 불편사항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전국 60여 개의 A/S센터를 통해 소프트맨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감동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형구 현대엠엔소프트 사업1실 실장은 "자동차 시장의 성장과 함께 내비게이션, 블랙박스와 같은 차량용 IT기기의 보급률이 늘어나고 있지만 정작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활동은 상대적으로 취약한 편이다"라며 "소프트맨 원스톱 콜서비스를 기반으로 향후 제품에 대한 만족과 함께 고객에게 양질의 감동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