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 '벤투스 V2 콘셉2' 동시 출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 '벤투스 V2 콘셉2' 동시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기업 한국타이어가 고급형 세단 운전자와 중형 차량 운전자들을 위한 맞춤 초고성능 타이어 2종을 동시에 선보였다.

한국타이어는 고급형 세단 운전자를 위해 프리미엄형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VENTUS S1 noble2)'와 경제성과 타이어의 드라이빙 능력을 동시에 고려한‘벤투스 V2 콘셉2(VENTUS V2 concept2)’를 출시했다.

기존 인기 상품인 ‘벤투스 S1 노블’을 업그레이드한 ‘벤투스 S1 노블2’는 중대형 고급 세단과 수입차 판매 증가에 따라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그 이상의 프리미엄’을 콘셉트로 최고 성능을 갖춘 상품으로 재탄생했다.

비대칭 패턴을 적용한 ‘벤투스 S1 노블2’는 배수 능력이 대폭 향상돼 눈길이나 빗길에서도 우수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타이어 외측 가장자리 부분에 리브형 패턴을 적용하여 운행 시 소음을 크게 줄이고 코너링이 더욱 좋아졌다. 최적화된 커프(트레드 표면에 새겨진 미세한 홈) 설계를 통해 고속 주행과 핸들링 능력도 강화했다.

또 새로운 실리카 컴파운드 기술을 통해 탁월한 빗길 제동 성능과 마모 내구성을 높이고, 3차원 진동해석을 통한 최적의 구조설계 기술을 적용해 승차감을 향상시켰다.

이와 함께‘벤투스 S1 노블2’는 기존의 ‘벤투스 S1 노블’보다 대형 고급세단 및 수입차용 상품을 보강해 총 39개 규격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층을 위해 출시된 ‘벤투스 V2 콘셉2’는 경제성과 함께 초고성능 타이어의 뛰어난 드라이빙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대중성을 높였다. 이 상품은 젊은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V-형 패턴과 3D 블록을 적용해 핸들링과 제동력을 높였다.

특히 소음저감 설계를 통해 정숙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타이어 트레드 부분에 4그루브 설계를 적용하여 빗길 주행 성능이 향상됐다. 카본블랙 컴파운드를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도 함께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