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2013최고 브랜드로 선정
상태바
보쉬, 2013최고 브랜드로 선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차의 본고장 독일에서 인정
와이퍼 92.6% 득표율로 압도적 1위 등극

자동차 부품 업체 보쉬가 독일 유명 자동차 잡지들로부터 자동차 부품 및 서비스 분야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2013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독일 유명 자동차 잡지인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는 매년 독자들이 배기 시스템부터 점화 플러그까지 23개 분야에 대한 점수를 매겨 '최고의 브랜드'를 뽑는다.

보쉬는 올해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가 11만3000명의 독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동차 부품 및 서비스 분야 최고 브랜드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배터리, 전구, 필터, 와이퍼, 워크샵 체인, 공구 그리고 점화 플러그 총 일곱 가지 영역에서 1등을 차지했다.

특히 와이퍼 분야는 작년에 이어 또다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92.6%의 압도적인 지지로 득표율 신기록을 달성했다.

약 10만명의 독자를 보유한 아우토 빌트 역시 자동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22개 품목에서 가장 믿을 만한 브랜드로 선정된 업체에게 '베스트 브랜드' 상을 수여한다.

보쉬는 자동차 배터리, 와이퍼, 워크샵 체인 그리고 점화 플러그 부문에서 1위, 브레이크 패드에서는 2위를 차지하는 등 평가 항목 전 영역에 걸쳐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보쉬 배터리는 작년에 이어 또다시 1위에 오르며 최고의 품질과 긴 수명,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음을 재확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