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그룹, BMW, 토요타 협력업체상 수상
상태바
보쉬 그룹, BMW, 토요타 협력업체상 수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 파트너쉽을 경영철학으로 중시해온 보쉬 그룹이 최근 글로벌 자동차 회사의 협력업체상을 연이어 수상했다.

보쉬 그룹은 최근 독일 뮌헨에서 열린 BMW 협력업체 혁신 어워드시상식에서 ‘혁신 파트너십 어워드’를 수상했다.

BMW그룹과 로버트 보쉬 GmbH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공고한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며 수많은 공동 자동차 프로젝트를 통한 혁신을 이루어냈다. 이번 수상으로 BMW 그룹과 보쉬 그룹은 신뢰와 협력의 파트너쉽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또 보쉬 그룹은 지난 3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도요타 유럽 연례 비즈니스 미팅 및 협력업체 시상식에서 2개 부문에 걸쳐 협력업체상을 수상했다.

보쉬 원자재 사업부는 ‘우수 품질 협력업체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했고 올해는 보쉬의 잘츠기터 공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보쉬 자동차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우수 공급 협력업체 어워드’를 4년 연속 수상했다.

더불어 국내에서는 지난 1월 보쉬 디젤 시스템 사업부가 현대자동차그룹이 선정한 2012년 ‘올해의 협력사’로 선정되어 한국 보쉬 디젤 시스템 사업부의 박영후 사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보쉬 그룹측은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파트너십은 보쉬 그룹의 창립자인 로버트 보쉬가 추구해 온 보쉬의 중요한 기업의 경영철학 중 하나이며 이를 바탕으로 보쉬 그룹은 고객과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