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와 음악이 주는 '힐링'은 꿈
상태바
걷기와 음악이 주는 '힐링'은 꿈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요타, '도요타 워크 포 드림’을 개최

"꿈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은 모여라"

한국도요차자동차가 6월 1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3000명 규모의 ‘도요타 워크 포 드림 (Toyota Walk for Dream)’을 개최을 위한 참가인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발표한 도요타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인 ‘언제, 어디서나 도요타’ 활동의 일환이다.

‘도요타 워크 포 드림’은 서울대공원 산책로 약 6km의 코스를 걸으며 ‘꿈’과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이색 걷기대회로 대회 종료 후에는 참가자의 ‘꿈’을 응원하는 음악 콘서트가 이어진다.

참가권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선착순 3000명게 판매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비 1만원을 통한 수익금은 한국도요타자동차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매진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장학 프로그램인 ‘꿈 더하기 장학금’에 기부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과 스트레스에 찌든 우리 사회의 구성원들에게 자연을 벗삼아 산책하며, 자신의 꿈에 대해 생각해 보고, 가슴 속에 간직한 ‘Smile for Tomorrow’를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해 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사전 이벤트로 ‘꿈’ 주제로 한 ‘꿈 에세이 및 로고송 공모’를 실시하고 있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걷기대회 참가자격과 콘서트 좌석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