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온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은 지프 캠프서
상태바
올 여름 온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은 지프 캠프서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19~22일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

온 가족이 함께하는 국내 최대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Jeep Camp 2013 in nature)’가 7월 19일부터 22일까지 충청남도 금산군 남일면의 특설 지프 오토 캠핑장에서 개최된다.

1박 2일씩 2기로 나뉘어 진행되는 올해 지프 캠프는 전문가의 지도하에 언덕 코스, 수로 코스 등 인공적으로 조성된 오프로드 코스를 통해 실제 오프로드 주행에 대한 감각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드라이빙 스쿨, 오프로드의 성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양각산의 험로를 패트롤카를 따라 가며 체험하는 오프로드 트레일 투어, 탁월한 경관과 자갈길, 급경사로 이루어진 왕복 10km 길이의 마일드 코스 등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다양하고 짜릿한 오프로드 주행 코스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주간의 오프로드 체험 행사 후에는 캠프 파이어와 가벼운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참가자 모두가 하나되는 지프 패밀리의 힐링 타임을 가지고, 지프 캠프에 참가한 가족, 친지, 친구들이 모두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올해 지프 캠프는 네이처를 모티브로 대자연과 함께 호연지기할 수 있는 캠핑 체험과 지프 만이 갈수 있는 4x4 오프로드의 체험을 통해 지프의 자유정신을 만끽하는 동시에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페스티발”이라며 “초보자에서 고수까지, 지프와 함께 오프로드의 꿈이 실현되는 곳”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지프 보유 고객은 7월 1일 오전 10시부터 7월 7일 24시까지 지프 브랜드 웹사이트(www.jeep.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팀이 초청되며, 초청된 1팀당 최대 4명까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