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 성료
상태바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 성료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 등에 400여명 참가

지프 브랜드가 최근 온 가족이 함께하는 국내 최대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Jeep Camp 2013 in nature)’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충남 금산 특설 지프 오토 캠핑장에서 열린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에는 100팀 총 400여 명의 고객이 참가해 험로를 개척하는 오프로드 모험과 자연 속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1박 2일씩 2기로 나뉘어 진행된 올해 지프 캠프에서는 언덕, 수로 등 인공적으로 조성된 오프로드 코스를 통해 오프로드 주행 감각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드라이빙 스쿨 등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다양하고 짜릿한 오프로드 주행 이벤트 들을 경험했다.

오프로드 체험 행사 후에는 야외에서 재즈 공연을 관람하며 참가자 모두가 하나되는 지프 패밀리 힐링 타임을 가졌고, 서울 도심에서는 볼 수 없는 별자리 관측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어린이 고객 및 가족단위 참가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양돈규씨(대구 상인동)는 “그랜드 체로키를 가지고 있지만 과감하게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내 차의 성능에 깜짝 놀랐다”며 “오프로드 주행에 대한 세세한 가이드와 함께 야외에서의 캠핑 역시 특별한 즐거움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