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Sailing with Han Sung’ 프로모션
상태바
한성자동차, ‘Sailing with Han Sung’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3.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대상 럭셔리 요트체험 및 로맨틱 디너파티
QR코드 부착 차종 시승 고객, 경품당첨 이벤트

한성자동차는 벤츠 B 클래스와 C 클래스 고객 대상 럭셔리 요트체험 행사인 ‘Sailing with Han Sung’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연장하고, 고객참여 이벤트도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럭셔리 요트 체험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따라서 행사 기간을 8월말까지 연장해 색다른 여름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게 회사 계획.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마리나 클럽&요트에서는 참여 고객을 위해 요트운항 교육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든 참가자에게 무제한 BBQ뷔페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는 도심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새로운 활력과 힐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더 뉴 E 클래스 시승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경품이벤트 행사도 전 차종 시승고객으로 확대된다. 

시승 고객이 차량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고,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1명에게는 동경모터쇼투어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밖에 2등(크루저 요트체험 및 무제한 뷔페) 5명, 3등(5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 30명, 4등(3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 50명에게 각각 경품이 주어지며, 등수에 들지 못한 나머지 참여자 모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준다.

또한 B 클래스 출고고객에게는 휴가철 야외 활동을 위한 Summer B-Cool 패키지(콜맨 54쿼터 스테인레스 스틸 쿨러, MB 클래식 바비큐 세트, MB Shopping Crate)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문화체험에 많은 고객이 성원해 줘, 더 많은 고객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한 의사소통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