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캠핑장에서 뉴 불스원샷 체험해 보세요
상태바
오토캠핑장에서 뉴 불스원샷 체험해 보세요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3.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석 체험기회 제공 … 제휴이벤트 무료샘플 증정

불스원은 오는 17일까지 경기, 강원지역 주요 오토캠핑장에서 업그레이드된 New 불스원샷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 가평 목동 캠핑장, 강원도 감악산 오토캠핑장 및 양양 오토캠핑장 등을 순회하며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캠핑장내 운전자를 찾아가 체험 기회를 준다. 무료로 제공될 제품은 5000개 이상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한 31일까지는 T멤버십, OK캐시백과 제휴된 오토캠핑장과 휴양, 숙박시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New 불스원샷’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SK투어비스, T멤버십여행, Ok캐시백닷컴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샷은 차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 연소실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때를 제거해 차의 성능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 특히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제품은 GDI, CRDI 등 직분사 엔진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강화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유정연 상무는 “캠핑 전후 자동차 점검할 때 엔진관리는 빠지지 말아야 할 중요한 요소”라며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운전자들이 자동차 엔진관리가 전혀 어렵지 않으며, 간단한 방법으로도 항상 새 차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직접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