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ABC 파티’ 개최
상태바
한성자동차 'ABC 파티’ 개최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3.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 제네레이션' 대상 소통 강화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9월 6일 약 400명의 고객을 초청해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한성자동차 ABC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츠의 더 뉴 A 클래스 출시를 맞아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으며,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A 클래스, B 클래스, C 클래스 차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유스러운 클럽 파티형식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XTM 탑기어 코리아의 메인 MC인 김진표와의 토크쇼를 비롯해 유명 레이싱 모델과의 포토타임, DJ 공연이 조화를 이룬 이색적인 분위기 연출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경품이벤트를 통해 10월 5일 서울 세계불꽃축제를 요트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현장에서 차량 상담 및 계약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지원되며, 현장 계약고객이 출고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한성자동차 ABC 파티를 통해 젊은 층의 고객들이 자유롭고 신나는 분위기에서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