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매직카 개인 맞춤형 자동차보험 출시
상태바
LIG매직카 개인 맞춤형 자동차보험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3.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따라 5가지 플랜 설계 가능

LIG손해보험이 플랜 형태 통합 자동차보험 상품인 ‘LIG매직카 개인용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보험 상품은 기존 자동차보험과 달리 고객 특성에 따라 자동차보험 설계가 가능하다.

고객 요구에 따라 ‘The Best’, ‘여성’, ‘레저’, ‘시니어’, ‘Life’ 등 5가지 플랜을 제공한다.

다양하고 충분한 보장을 원하면 최고급형 ‘The Best 플랜’이 적합하며, 여성 또는 부부 운전자에게는 자동차 사고 시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성형수술비와 상급병실이용료 등을 지원해 주는 ‘여성 플랜’이 좋다.

주로 여행이나 취미활동에 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차사고는 물론 골프․스키와 같은 레저용품 파손까지 보상되는 ‘레저 플랜’이 유용하다.

‘시니어 플랜’은 부모님, 실버 세대 등을 겨냥했다.

자손 치료비 한도 확장 및 상급병실이용 특약 가입이 가능하다.

‘매직카서비스’도 눈 여겨 볼만하다.

타이어에 구멍이 났을 경우 추가 비용 부담 없이 현장에서 직접 수리 받을 수 있는 ‘펑크 수리 서비스’가 업계 처음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견인, 구난, 비상급유, 배터리충전 등 총 10가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송해주 자동차보험담당 상무는 “다양한 플랜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시해 고객이 필요한 상품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가입할 수 있다”며 “향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특약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