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지니 ‘한글 도메인 이벤트’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지니 ‘한글 도메인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3.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 현대엠엔소프트가 한글날을 앞두고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GINI)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글 도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는 국내 최초 국산화 지도 포맷기술을 적용한 지니의 특성에 착안해, 10월 한 달 간 한글 도메인 이벤트 홈페이지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국내 최다 사용자를 보유한 지니 신규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홈페이지 방문 후 신규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제품을 등록한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신 블랙박스를 비롯해 특별히 제작된 한글날 기념시계와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한글로 주소를 입력해야 한다. 한글 도메인 주소는 ‘지니업데이트.kr.’ 인터넷 주소 입력창에 해당 주소를 입력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유하고 있는 지니 제품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신규 제품 구입자가 아니라도 기존 지니 제품 사용자 중 시리얼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도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지니는 국내 최초 국산화한 지도 포맷 변환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지니 2D’와 도로와 강, 교량, 고가도로, 육교, 터널, 지하도로 등 주요 도로 시설물을 실제 창 밖 풍경과 흡사하게 구현해 낸 ‘지니 3D’로 구성돼 있다.

김형구 사업실장은 “한글날을 맞아 한글의 편안함과 우수성을 되새기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참여로 지니의 다양한 혜택도 누리고, 최신 블랙박스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혜택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