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히어로즈 포스트시즌 진출 축하 이벤트 열려
상태바
넥센히어로즈 포스트시즌 진출 축하 이벤트 열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3.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로 이벤트를 연다.

야구단이 포스트시즌 선전 기원 온라인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자신만의 독특한 응원 문구를 적은 응원보드와 함께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회사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 등록하면 된다. ‘응원보드’ 파일은 회사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가장 인상적인 응원 메시지를 남긴 참가자 4명에게는 회사가 후원하고 있는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다음 시즌 경기 관전 패키지(관전+항공+숙박)를 준다. 이외에도 90명을 선정해 네파 구스다운, 넥센히어로즈 추동점퍼, 모자,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다음달 10일까지 회사 타이어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전국 타이어테크나 타이어뱅크, 타이어월드에서 ‘엔페라’, ‘엔블루’, ‘N7000’, ‘N8000’, ‘N9000’ 제품을 2본 이상 구매하면 100%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LA다저스 경기 관전 패키지(관전+항공+숙박) 1명을 비롯해, 김치냉장고(3명), 넥센히어로즈 응원패키지(유니폼+모자, 50명), KFC스마트초이스 세트(500명), 물티슈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xentir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정식 내수영업담당 전무는 “회사와 넥센히어로즈 모두 끈질긴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뛰어난 성과를 이뤄내고 있는 모습이 매우 닮아 있는 것 같다”며 “야구단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축하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기쁨을 모두와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