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세차해보세요
상태바
가족과 함께 세차해보세요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3.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 이벤트 진행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차놀이터’가 열린다. 자동차용품 기업 불스원이 누구나 쉽게 자동차를 관리 할 수 있도록 세차․관리법을 알려주는 ‘I Love My Car-내 차랑 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자동차 디테일링 전문샵인 ‘이지스 디테일 신월점’에서 오는 20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진행된다. 전문 강사에게서 ‘세차법’을 배울 수 있고, 가족과 함께 직접 셀프세차, 캐리커처 그리기, 토이 크레인 불스원 경품 증정 게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불스원몰(http://www.bullsonemall.com)에서 12일까지 신청가능하며 32팀이 초청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응모방법은 불스원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연 마케팅 상무는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동차를 타기 위해선 내 차를 사랑하고 관리하는 것이 필수인데도, 여전히 자동차관리를 어렵고 힘든 과정으로 인식하는 운전자가 많다”며 “가족․연인과 함께 세차를 즐기는 이벤트인 만큼 자동차관리에 대한 인식이 변하는 초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는 ‘I Love My Car’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회사는 건강하고 안전하며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해 지난해부터 자동차관리 문화 정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