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핑크리본 캠페인’ 후원
상태바
넥센타이어, ‘핑크리본 캠페인’ 후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3.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및 온라인 이벤트 열어

넥센타이어가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 ‘핑크리본 캠페인’에 3년 연속 공식후원사로 참가한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 검진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매년 10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열리는 글로벌 공익 캠페인.

회사는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서울 청계광장에 캠페인 부스를 마련하고, 모든 방문객에게 핑크리본 배지, 유방암 자가진단 카드 등을 배포할 예정이다.

100% 당첨 현장 스크래치카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건강검진권(1명), 핑크 카페 건강음료 교환권(240명), 핑크 파우치(1500개) 등을 준다. 또한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넥센히어로즈 마스코트 턱돌이와 함께 핑크캠페인을 응원하는 사진도 찍을 수 있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entire.korea)에서도 핑크리본 캠페인 이벤트가 열린다. 자가진단 정보가 담긴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바비리스 마라컬(2명), 편강수 백년크림(20명), 던킨도너츠 기프티콘(10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18일 발표된다.

회사는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성 건강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