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
상태바
한국GM,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3.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GM이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2013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에 나선다.

캠페인은 2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실시된다. 전국 440개 회사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며, 차량 무상점검과 각종 액세서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은 7개 항목(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마모상태 체크)에 대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블랙박스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케미컬 용품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박경일 A/S사업본부 전무는 “쉐보레 고객이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 감동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지난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쉐비 케어(Chevy Care) 서비스’를 국내 도입한 데 이어, 올해 초 출범 2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고객감동 프로그램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시작한 바 있다.

한편 회사는 지난 10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