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DS3, ‘신년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시트로엥 DS3, ‘신년 특별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구매 고객 대상

한불모터스가 1월 한 달간 시트로엥 DS3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신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S3 1.6 e-HDi 차종을 구입할 때 KT캐피탈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를 구매할 수 있다.

선수금 30%를 내면 월 36만500원에 DS3 오너가 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납입금을 30만원대까지 낮춰 고객 부담을 줄여준 것이 특징. 프로모션 이용 모든 고객에게는 10만km 오일 교환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입차 업계 최초로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도 가능하다. KT캐피탈을 이용해 DS3를 구입한 후 15일 이내에 단순 불만족이나 컬러 변경 등을 이유로 차량 교체를 요청하면 신차로 바꿔준다.

동일 차종뿐만 아니라 같은 브랜드 상위 차종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이때 발생하는 차량 가격 차액분과 등록 부대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해당차량에 대한 사고가 없는 경우에 한해 가능하다.

차량 구입 1년 내 사고로 구매 가격 30%에 해당하는 수리비가 발생하면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도 함께 시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입한 DS3 조건이 신차교환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하면 수리나 보상 대신 동일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시트로엥 DS3는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한국 젊은 소비자들에게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차량. 뛰어난 연비와 섬세한 드라이빙 퍼포먼스까지 고루 갖춰 자동차 마니아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시트로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