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아우디 A3세단 TV 광고 결말은 “여러분 몫”
상태바
뉴 아우디 A3세단 TV 광고 결말은 “여러분 몫”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서 제작한 광고 아태지역 전파타
고객 참여 시나리오․사연 이벤트 열어

국내 독립 광고사가 제작한 ‘뉴 아우디 A3 세단’ TV 광고가 아시아․태평양지역으로 수출된다.

지난 6일 국내 출시된 뉴 아우디 A3 세단 TV광고는 ‘모든 것을 바꾼다(It changes everything)’는 주제로 자동차 디자인과 품질 기준, 운전자 스타일과 경험을 모두 변화시키는 아우디 세단의 힘을 전달하고 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변화에 초점을 맞춘 이번 TV 광고는 시청자들에게 무엇이든 바뀔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스토리 결말을 시청자가 상상할 수 있게 열어 뒀다”며 “앞으로 A3 세단이 바꿀 수많은 이야기를 갖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작․촬영은 아우디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만든 국내 독립 광고회사 ‘KS : THE IDEA COMPANY’가 맡았다.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 한국과 같은 버전 광고가 방영될 예정이다.

아우디코리아는 지난 2011년 수입차업체 처음으로 국내서 제작한 아우디 A6 광고를 아시아 각 시장 출시에 맞춰 방영한 바 있다.

한편 회사는 ‘뉴 아우디 A3세단’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 아우디 A3 세단 TV 광고 뒷이야기를 응모하는 ‘Change the next’와 변화하고 싶은 자신 소망을 응모하는 ‘Change your life’로 각각 나뉘어 진행된다. 페이스 팬이 된 후 참여가 가능하다.

‘Change the next’ 이벤트는 TV 광고 마지막 장면에 이어질 내용을 상상해 시나리오를 작성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응모자 2명에게 크롬 합금 소재 아우디 정품 고급 잉크 카트리지 펜을 준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아우디 A3 모양 USB 스틱을 준다.

‘Change your life’ 이벤트는 프러포즈․취직 등 자신이 소망하는 변화를 옥외광고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정된 응모작은 LED 옥외광고로 제작돼 3월 중 2주간 실제 광고로 만들어진다. 2등 20명에게는 A3 모양이 USB스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각각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