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는 피아트 친퀘첸토와
상태바
밸런타인데이는 피아트 친퀘첸토와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피아트 나이트’ 개최

피아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 클럽 옥타곤에서 ‘밸런타인데이-피아트 나이트’파티를 연다.

피아트는 이날 공식 페이스북에 피아트 팬이 남긴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로 꾸민 친퀘첸토(500C)를 전시한다. 친퀘첸토와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또한 파티 현장에 설치된 피아트 포토 월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포즈를 동영상 촬영해 움직이는 플립북으로 만들어 준다. 이밖에 사랑 메시지를 즉석에서 캘리그래피 아트워크로 제작해 준다.

오늘(1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밸런타인데이-피아트 나이트’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세 이상 성인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파티에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팀이 참가할 수 있는 파티 초대장를 비롯한 이탈리아 오리지널 초콜릿과 음료쿠폰을 선물로 준다.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삶에 대한 열정이 가득 담긴 피아트가 밸런타인데이 파티를 매개로 삶을 만끽할 수 있는 현장을 만들고자 했다”며 “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한 친퀘첸토와 함께 하는 밸런타인데이 파티가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