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LIG 골드리치보험' 출시
상태바
LIG손해보험, 'LIG 골드리치보험'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G손해보험(www.LIG.co.kr, 대표이사 구자준)이 고보장형 재테크 상품인 'LIG 골드리치보험'을 출시하고 지난 16일부터 시판에 들어갔다.
이 상품은 다양한 생활보장과 함께 시중금리가 반영된 이율을 적용하고 있어 보험기간 만기 시 냈던 보험료의 140%에 달하는 환급금을 받을 수 있는 재테크형 상품이다.
월 20만원씩 10년간 납입하면 15년 만기 후 3400여만원(환급률 142.9%)을 받을 수 있다.
또 이 보험은 하이클래스 컨셉으로 개발된 만큼 일반상해 최고 1억원, 질병사망 최고 5000만원까지 고보장한다.
골프관련 담보가 풍성하다는 것도 특징적이다.
가입자가 골프장 이용 중 홀인원이나 알바트로스를 했을 때 축하금을 지급하며, 본인 골프용품의 파손과 실수로 골프시설에 입힌 손해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또 긴급자금이나 자녀학자금 등의 목적자금은 중도 해약 없이 인출이 가능해 자금의 유동성을 확보하기 좋고, 10년 이상 계약 유지시에는 보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LIG손해보험 장기기획팀 윤석규 부장은 "LIG 골드리치보험은 풍성한 의료비 보장과 함께 시중금리 반영을 통해 많은 환급금을 받을 수 있는 확실한 재테크 상품"이라며, "하이클래스 고객에 대한 안정적 위험 보장과 품격 있는 생활패턴을 반영한 것에 이 상품의 개발 취지가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