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맞아 문화공연 이벤트 마련
상태바
5월 맞아 문화공연 이벤트 마련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08.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승차권으로 공연 할인 서비스도

코레일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 혹은 부모님과 함께 볼 수 있는 풍성한 문화공연으로 무료 초대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레일은 5월 한 달 간 열차이용객과 코레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패티김 데뷔 50주년 기념 콘서트’, ‘세기의 티파니 보석전’ 등 6가지 다양한 공연의 티켓 할인과 무료 초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공연 이벤트는 (주)KnP엔터테인먼트, ㈜솔대, (주)파임커뮤니케이션즈, (주)세양S&P, (주)쇼플레이, (주)실버트레인과 공동으로 기획됐으며, 대상 공연은 ▲패티김 데뷔 50주년 기념 콘서트 ▲한태주 오카리나 콘서트 ▲세기의 티파니 보석전 ▲월드 슈퍼카 코리아투어 전시전 ▲민자씨의 황금시대(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연극)이다.
이벤트 주요내용은 공연 티켓 구매시 5월 중 이용한 철도 승차권을 제시하면, 공연별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코레일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의 문화공연 이벤트란에 공연별 신청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660가족(1인 2매, 총 1320매)에게 초대권 준다.
철도고객 초청 이벤트는 코레일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공연별 당첨자는 5월 14일과 19일 두 차례에 걸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코레일은 매월 양질의 공연을 선별해 코레일 멤버십 회원과 열차 이용객에게 무료 초대와 할인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코레일은 “무료 초대 이벤트에만 매월 5천 여명이 신청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며, “앞으로도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토마스와 친구들 체험전, 2008부산비엔날레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