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렌탈 인 제주' 이벤트 마련
상태바
kt금호렌터카, '렌탈 인 제주' 이벤트 마련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4.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플라넷’‧‘가시리 마을’서 캠핑프로그램 진행

kt금호렌터카가 제주도의 바다와 밤 하늘, 그리고 푸른 초원까지 모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kt금호렌터카 차량 10만대 돌파 및 국내 최대 규모 ‘제주 오토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한화 아쿠아플라넷과 가시리 마을에서 펼쳐지는 2박 3일간의 캠핑에 고객 100팀을 초청하는 이벤트로, 제주의 하늘과 바다, 땅을 통째로 빌려준다는 의미로 '렌탈 인 제주'라고 붙여졌다.

이벤트는 아시아 최대 규모 아쿠아리움인 한화 아쿠아플라넷의 대형 수족관 앞에서의 이색 캠핑 1박과 제주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가시리 마을의 몽골식 숙소 게르 게스트하우스 또는 유채꽃 프라자 펜션에서의 숙박으로 구성됐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만을 위한 아쿠아플라넷 도슨트(아쿠아리움 전문 안내원) 관람, 돌고래 체험, 대형 수족관 다이빙 및 조랑말 체험, 초원 승마, 옥상 별빛 시네마, 바비큐 파티 등 알찬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여름 휴가로 7~8월 제주 여행을 이미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오는 7월 10일까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렌터카 예약번호 및 여행일정 등의 정보를 입력 후 응모하면 된다.

또한 ‘렌탈 인 제주’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캠핑은 7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2회씩 총 10회, 매 회마다 10팀씩 총 100팀을 초대한다.

당첨고객은 동반인 포함 최대 4명까지 캠핑에 참여할 수 있으며, 캠핑에 참여하는 시간(오후 6시~익일 오전) 외의 일정에는 개별 계획에 따라 제주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