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여행상품 ‘천 개의 얼굴, 자카르타’ 출시
상태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여행상품 ‘천 개의 얼굴, 자카르타’ 출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5.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박 5일 일정, 91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여행상품 ‘천 개의 얼굴, 자카르타’를 출시했다.

인도네시아 최대의 도시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의 수도답게 대형 쇼핑몰과 엔터테인먼트 및 다양한 사원, 문화재가 잘 갖춰져 있어 시티투어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천 개의 얼굴, 자카르타’는 3박 5일 일정으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슬람 사원인 이스띠끄랄 사원, 100년이 넘은 역사를 가진 자카르타 대성당 및 따만 사파리, 안쫄 유원지 등 자카르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주요 관광지가 포함돼 있다.

아울러, 여행객들이 이용할 산티카 프리미어 호텔은 수카르노-하타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나스 광장, 국립 박물관 같은 유명 관광지는 물론 비즈니스, 레스토랑, 쇼핑의 중심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이번 여행상품은 3박 5일 일정 후에도 체류기간 연장이 가능해,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친지 방문 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천 개의 얼굴, 자카르타’는 참 좋은 여행, 노랑풍선, 자유투어 등 여행사에서 91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운항 중이며, 현지 도착 시간이 오후 3시 45분으로 자카르타 여행에 최적화돼 있다. 2014년에는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세계 7번째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