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상품 ‘인기몰이’
상태바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상품 ‘인기몰이’
  • 이성일 기자 sllee@gyotongn.com
  • 승인 2016.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구에서 문경으로 매일 ‘칙칙 폭폭’
 

【경북】문경시는 동대구역에서 출발하는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문경패키지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관광객의 올해 첫 문경 방문을 환영하는 행사를 점촌역에서 최근 개최했다.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는 매일(금요일 제외) 동대구역을 출발해 구미와 김천을 거쳐 경북북부권으로 운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실, 와인카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한다.

시는 테마열차 연계 시티투어버스와 문화관광해설사를 지원하고 다양한 여행코스를 제공해 관광객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돕고 있다.

특히, 이번 문경패키지상품은 3월부터 예약인원을 15인 이상으로 매일(금요일 제외) 진행하며 문경 레일바이크, 가은아자개장터(2일, 7일은 문경전통시장), 문경새재, 도자기홍보판매장, 오미나라, 문화의 거리로 이어지는 코스로 기획했다.

또 4월 찻사발축제, 9월 오미자 약돌한우축제, 10월 사과축제에 맞춰 특화되고 다양한 패키지여행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용요금은 동대구역에서 출발하면 성인기준 2만5300원, 대구역 2만5100원, 왜관역 2만2500원, 구미역 2만700원, 김천역 1만8900원이다. 예약신청 및 문의는 동대구역 여행센터(053-940-2223) 또는 대구, 왜관, 구미, 김천역으로 전화하면 된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문경의 대표 관광지인 문경새재를 중심으로 재래시장과 농산물 판매로 이어지는 대표적인 체류형 관광여행상품인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와 연계해 다양한 문경여행상품을 개발하고 공격적인 관광마케팅으로 700만 관광객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