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수인선! 인천으로 GoGo씽”
상태바
“달려라 수인선! 인천으로 GoGo씽”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6.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개최

【인천】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본부장 조대식)와 함께, 지난달 송도역에서 인천역까지 연장 개통된 수인선을 통한 인천여행을 추천하는 ‘달려라 수인선! 인천으로 GoGo씽~’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지난 12일부터 4월10일까지 한달간 개최한다.

수인선 개통기념 ‘인천여행 인증샷 이벤트’는 12일부터 4월 10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신규 개통된 수인선 4개 역사(인천역, 신포역, 숭의역, 인하대역) 고객지원실에서, 수인선을 타고 인천을 여행한 사진을 제시하거나, 인천관광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rincheon) ‘좋아요’ 친구맺기를 한 선착순 100명(1일), 총 4000명에 인천관광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수인선 3행시 짓기 이벤트’는 12일부터 4월10일까지 한달간 수인선을 타고 가보고 싶은 인천관광지를 수/인/선 3글자로 3행시를 짓는 온라인이벤트로, 내부 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게는 파라다이스인천호텔 숙박권+조식권을, 2등(1명)에게는 영종도 네스트호텔 숙박권을, 3등(10명)에게는 인천관광 스페셜머그컵을 증정한다.

온라인이벤트는 인천관광 블로그(http://yourincheon.tistory.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rincheon)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수인선 연장개통은 수원, 안산 및 인근 수도권지역민의 원스톱 인천여행을 가능하게 한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다양한 볼거리 및 이벤트로 인천을 방문토록 할 계획”이라면서 “향후 코레일과 함께 수인선은 물론 수도권 전철 및 KTX 등과 연계한 다양한 인천상품을 개발해 수도권지역 및 전국의 많은 관광객이 인천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