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부곡하와이 서머 페스티발' 23일 개막
상태바
'2016 부곡하와이 서머 페스티발' 23일 개막
  • 조재흥 기자 hhhpt@gyotongn.com
  • 승인 2016.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5일까지…대형 야외 풀 다양 ‘인기폭발’

【경남】경남 창녕군 부곡하와이가 지난 23일부터 '2016 부곡하와이 서머 페스티발<사진>'에 들어가 내달 15일까지 열린다.

부곡하와이에 따르면, 대표적 시설인 야외 파도 풀장은 폭 90여m, 길이 60여m 풀에서 시간당 두 차례 1m 높이의 파도가 몰려 나와 더위를 식혀준다. 또 무려 300m 길이의 야외 유수 풀과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 풀, 어린이 풀, 유아 풀, 키즈 풀, 방갈로 등 다양한 물놀이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워터파크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S라인 직선 슬라이드'와 '워터 바디슬라이드'의 인기가 높다. 'S라인 직선 슬라이드'는 지상 15m에서 자유낙하 하듯 공중에 떠있는 느낌으로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큰 '얼음조각전시관'도 시원함을 선사한다. 또한 부곡하와이 전역에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각종 트릭아트 및 벽화를 준비해 피서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낮에는 조설기(눈 만드는 기계)로 이용해 야외 워터파크에 파란 하늘을 하얗게 뒤덮고 있으며, 그 시원함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얼음조각의 달인 '문성호 얼음조각아티스트'를 초청해 야외워터파크 입구에서 얼음조각 시연회를 펼친다. 국내에서 가장 큰 얼음조각전시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컬러 얼음을 이용한 얼음조각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는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 SBS 개그맨 이영식과 함께 한 여름 밤의 더위를 웃음으로 날려버릴 특별한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8월15일에는 8.15광복절 기념 불꽃쇼와 특별한 이벤트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문의 : 055-536-63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